GK337 소개
물건의 가치를 재정의합니다.

GK337은 중고거래에 IT기술과 문화를 접목해 물건의 지속적인 순환을 만들어 냅니다.

20여년간 중고거래 현장에서 사는 사람과 파는 사람 양측이 겪는 각종 애로사항을 체감하면서, 양측모두 물건의 가치를 제대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봤습니다. 파는 사람은 살 사람이 없어서 걱정이고 팔려도 너무 싸게 팔려 불만이었습니다. 사는 사람은 원하는 물건이 없어서 불만이고 살 때도 믿을 수가 없어 걱정이었습니다. 중고거래에 있어서는 양측이 항상 매매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 해결방안으로 개인 간 거래가 아닌 중고 전문업자와 개인을 실시간 연결하는 기술을 통해 규모와 신뢰도를 확보한 중고왕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또 중고거래를 놀이처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셀럽의 애장품을 기부로 연결하는 BOX337 서비스를 접목하였습니다.

BOX337로 재미를, 중고왕으로 이익을, 이제 중고거래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됩니다. 중고물품은 더 이상 낡은 물건이 아니라 재미와 이익을 줄 수 있는 물건이 되어 지속적으로 순환합니다.

CEO 인사말

리사이클 일선 현장에서 쌓은 2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의 모순들을 부담해야했던 사회적 비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로 팬덤이 넘쳐나고 킬러컨텐츠가 살아숨쉬는 융합을 기반으로한 창조적 아이디어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신물류 플랫폼 세상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대표이사 김태복

비즈니스 영역
기부&플랫폼 소개
Platform & Donation
GK337, 새로움의 역사
01. 중고 유통의 혁명
시장 최초로 중고사업자-개인을 실시간 연결하는 고품격 중고거래
02. 중고물품의 인식전환
셀럽의 애장품 기부를 통해 중고물품의 가치 재고
03. 리사이클 경제 실현
중고거래에 랜털 서비스를 도입해 리사이클 경제 실현
BI
* BI에 대한 불법적인 도용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특허증·인정서·확인서
뉴스
GK337 글로벌 비즈니스 컨퍼런스_191111
기부박수 337 앱 개발 미팅
블록체인 실시간 기부경매 플랫폼 협약식_190603
중고왕 KTS 협약식
2016 빼빼로데이
2016 11월 직원 생일파티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