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지마이다스, GK337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_2020.06.10

등록일 | 2020/6/10 1:14   조회 | 2593



종합레저 전문기업 지마이다스(대표 김신우)는 18일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왕을 운영하는 GK337(대표 김태복)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K337는 중고 물품 거래 벤처기업 최초로 우수벤처 기업으로 선정된 곳이다.

개인 간 직거래가 아닌 중고 사업자와 개인 간 거래 서비스 플랫폼 '중고왕'을 운영하고 있다.

지마이다스와 GK337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간 멤버십 연동 서비스를 개발한다.

지마이다스 회원들은 추가 회원가입 절차 없이 중고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중고왕 회원들은 중고 물품을 사고 팔며 적립된 포인트를 지마이다스 플랫폼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향후 양사는 월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지마이다스 전략기획본부 조행래 본부장은 "우수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왕을 운영하는 GK337과 업무 제휴를 맺게 돼 기쁘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전국 150여 개의 호텔·리조트·펜션 등 숙박 서비스를 중심으로 골프, 문화공연, 레포츠 등의 멤버십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레저문화 전문기업이다. 개인 회원을 위한 '즐기고' 플랫폼과 기업 회원을 위한 'G라운지', '스타라운지' 등의 복지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기사출처] 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8165